FAQ
FREQUENTLY ASKED QUESTIONS
FILTER
아직 출고 처리가 되지 않은 주문의 경우에만
배송 전 주문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당일 오전 12시까지 고객센터(1577-1622)로 연락 주시거나
게시판에 문의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이미 출고작업이 완료되었거나 배송 작업 중인 경우
주소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결제완료 후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되고 있으며,
택배사의 사정에 따른 약간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.
아직 출고 처리가 되지 않은 주문의 경우
배송 전 취소가 가능합니다.
이미 출고 작업이 완료되었거나 배송 작업 중인 경우
주문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송장을 등록 후 출고 작업 중인 단계의 경우 배송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익일까지 배송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(1577-1622)로 연락 주시거나
게시판 문의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교환/반품 접수 방법은 하기와 같이 진행 부탁드립니다.
주문 정보에서 교환/반품 클릭, Q&A 접수 혹은 고객센터(1533-1848)로 클레임 신청 부탁 드립니다.
직접 보내실 경우 한진택배(1588-0011)에서 전화나 인터넷으로 반품 택배 접수 부탁드립니다.
- 반품지 :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24길 38, B101호(성수동,센츄리프라자)
- 수령인 : MUUT
- 연락처 : 1577-1622
부득이하게 타 택배사를 이용 시 선불 결제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.
최대한 빠르게 교환/반품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으나,
자사 창고 입고 후 검수 작업에서 이상 유무를 확인이 필요하여 영업일 기준 5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검수 단계에서 제품에 오염, 파손, 착용 등의 흔적이 있을 시 교환/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교환/반품 접수 후 1~2일 내로 기사님이 방문하여 수거 예정입니다.
간혹 수거가 누락되는 경우가 있어
해당 기간이 초과 되었을 시 고객센터(1577-1622)로 연락 주시거나
게시판 문의를 남겨 주시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하기와 같은 경우 입금 확인이 어려울수 있습니다.
1. 주문 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
2.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
3. 주문서의 금액과 다르게 여러 번 나눠서 입금하는 경우
4. 주문 후 3일 이내 입금이 되지 않아 주문이 자동 취소된 경우
해당 경우에 해당 하는 고객님은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하기 메일로 전달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메일 : muut.cs@gmail.com
(주)상하팩토리
사업자 등록번호 : 105-87-81221 사업자정보확인대표 : 이상윤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이상윤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2021-고양일산동-0355호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24길 38, B101호 (성수동, 센츄리프라자)우편번호 : 04798 | T : 02-1577-1622 | E : muut.cs@gmail.com기업은행 377-105959-04-024 예금주(주)상하팩토리
Terms Of Use | Privacy Policy
사업자 등록번호 : 105-87-81221 사업자정보확인대표 : 이상윤 |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이상윤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2021-고양일산동-0355호
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24길 38, B101호 (성수동, 센츄리프라자)우편번호 : 04798 | T : 02-1577-1622 | E : muut.cs@gmail.com기업은행 377-105959-04-024 예금주(주)상하팩토리
아직 출고 처리가 되지 않은 주문의 경우에만
배송 전 주문지 변경이 가능합니다.
당일 오전 12시까지 고객센터(1577-1622)로 연락 주시거나
게시판에 문의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이미 출고작업이 완료되었거나 배송 작업 중인 경우
주소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결제완료 후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되고 있으며,
택배사의 사정에 따른 약간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.
아직 출고 처리가 되지 않은 주문의 경우
배송 전 취소가 가능합니다.
당일 오전 12시까지 고객센터(1577-1622)로 연락 주시거나
게시판에 문의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이미 출고 작업이 완료되었거나 배송 작업 중인 경우
주문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송장을 등록 후 출고 작업 중인 단계의 경우 배송 조회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익일까지 배송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(1577-1622)로 연락 주시거나
게시판 문의를 남겨 주시면 확인 후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교환/반품 접수 방법은 하기와 같이 진행 부탁드립니다.
주문 정보에서 교환/반품 클릭, Q&A 접수 혹은 고객센터(1533-1848)로 클레임 신청 부탁 드립니다.
직접 보내실 경우 한진택배(1588-0011)에서 전화나 인터넷으로 반품 택배 접수 부탁드립니다.
- 반품지 :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24길 38, B101호(성수동,센츄리프라자)
- 수령인 : MUUT
- 연락처 : 1577-1622
부득이하게 타 택배사를 이용 시 선불 결제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.
최대한 빠르게 교환/반품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으나,
자사 창고 입고 후 검수 작업에서 이상 유무를 확인이 필요하여 영업일 기준 5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검수 단계에서 제품에 오염, 파손, 착용 등의 흔적이 있을 시 교환/반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교환/반품 접수 후 1~2일 내로 기사님이 방문하여 수거 예정입니다.
간혹 수거가 누락되는 경우가 있어
해당 기간이 초과 되었을 시 고객센터(1577-1622)로 연락 주시거나
게시판 문의를 남겨 주시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하기와 같은 경우 입금 확인이 어려울수 있습니다.
1. 주문 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
2.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
3. 주문서의 금액과 다르게 여러 번 나눠서 입금하는 경우
4. 주문 후 3일 이내 입금이 되지 않아 주문이 자동 취소된 경우
해당 경우에 해당 하는 고객님은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하기 메일로 전달 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메일 : muut.cs@gmail.com